뉴욕한인회, 금융분야 한인전문사 3인 초청 토론행사 성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4-07-29 21:18
본문
뉴욕한인회 주최 금융분야 한인전문가 3인 초청 토론회가 25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뉴욕한인회 제공>
25일 뉴욕한인회 주최로
금융분야 한인전문인 3명 초청
경험, 금융지식 공유∙소통
김광석 한인회장 “금융분야 경험과 지식 공유할 기회”
뉴욕한인회(회장:김광석)가 마련한 한인 금융전문가 초청 특별행사가 한인 젊은층의 지대한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광석 뉴욕한인회장<우측>이 인사하고 있다.
뉴욕한인회는 25일 금융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조나단 서 모건스탠리 감사 부사장과 에드워드 김 로버스트 테크놀로지 미국 운영책임자, 조쉬반 골드만삭스 도시투자그룹 부사장 초청 토론회를 열고, 이 분야에서 궁금한 점들을 질의한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등 금융지식과 정보를 얻도록 도움을 줬다.
이날 토론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맨우측)김용철 이사, (좌측3번째)최원철 뉴욕한인회 이사장.
이날 행사는 미국 주류 금융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하기까지 과정을 공유하는 한편 그들이 겪은 경험과 노하우, 정보를 나눔으로써 인적 네트워크를 넓힌다는 취지로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를 위해 뉴욕한인회 레스터 김 부회장, 캐시아 리 커뮤니티 코디네이터, 엘리자베스 리 자원봉사자가 참석해 토론회를 이끌었다.
윤영호 기자 yyh6057@gmail.com
- 이전글뉴욕한인회 이사장단, 제2차 정기이사회(8.8)준비회의 24.07.31
- 다음글아유연맹 창립 2주년 행사 논의…앤디김 후원의 밤∙유권자등록 운동 초점 24.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