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저지 주하원 엘렌 박 의원, 3선 향한 결의 다진 후원회 성황

뉴저지 주하원 엘렌 박 의원 3선 승리를 다짐하는 후원행사가 17일 오후, 뉴저지 포트리 소재 더블트리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앞줄 좌측5번째)엘렌 박 의원 등 지지자들이 3선 승리를 다짐했다. <엘렌 박 의원 선거캠페인 제공>

 

17일, 엘렌 박 의원 3선 승리 후원행사 개최

뉴저지 한인 정치의 대표 주자인 엘렌 박(Ellen Park) 주하원의원이 3선 도전을 공식화하며 강력한 지지세를 확인했다. 17일 저녁,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 후원회 행사에는 지역 정계 인사들과 한인 커뮤니티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박 의원의 재선 성공을 넘어 “3선 필승”을 한목소리로 외쳤다.

오는 11월 4일 본선거를 앞둔 박 의원은 민주당 후보로 출마, 이미 예비선거 압승을 통해 당내 입지를 확고히 한 상태다. 이날 후원행사 현장은 “세 번째 승리로 더 큰 변화를”이라는 구호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커뮤니티의 힘으로 세 번째 승리”

박 의원은 환영 인사에서 “지난 4년간 주하원에서 활동하며 한인들의 존재와 영향력이 점점 더 인식되고 있다”며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지가 있었기에 김치의 날·설날 제정, 주정부 예산 확보 등 굵직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그는 이어 “이제는 한인 사회를 넘어 다양한 커뮤니티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Seoul & Soul’ 문화 축제를 준비 중”이라며 “한국 음식과 흑인 전통 음식, K팝과 힙합 음악이 어우러진 다문화 교류의 장을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Advertisement

또한 박 의원은 “저의 모든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은 커뮤니티의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세 번째 승리를 이루어, 한인 사회뿐 아니라 뉴저지 전체를 위한 더 큰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핵심 위원회 리더십 발휘 지속 전망

현재 뉴저지 주하원 법사위원회 위원장, 예산위원회 부위원장, 경제개발위원회 위원으로 활약 중인 박 의원은 3선 승리 시 차기 임기에서도 주요 위원회 리더십을 이어가며 한인 정치력 신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 의원은 캠페인 웹사이트(www.ellenpark.com)를 통해 입법 활동과 향후 일정, 후원 정보를 공유하며 “유권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윤영호 기자 yyh6057@gmail.com

관련갤러리

Advertisement

주요 뉴스

Advertise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