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메시지]한장총 대표회장 권순웅목사 2025년 새해 메시지
페이지 정보
본문
한장총 대표회장 권순웅목사<사진>
샬롬 부흥으로 빛과 소금되라!
지난 한해는 어려운 해였습니다. 하나님이 허락하신 대한민국입니다.
민주주의가 큰 시험대에 놓였습니다. 자랑이였던 경제가 심상치 않습니다. 사회적 갈등은 정점에 달한 듯 합니다. 국제 상황, 북한의 핵 위협을 뒷짐지고 구경만 할 수 없습니다.
저출산 고령 사회는 모든 분야에 한숨 소리를 토하게 합니다. 교회는 수축시대라 일컫습니다.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역대하 7:13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역대하 7:14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오늘 한국장로교회총연합회는 먼저 우리 자신이 회개하고 하나님께 나아가기 원합니다. 금식하며 애통의 기도를 드렸던 믿음의 기도가 이제 우리의 기도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샬롬 부흥!
하나님과의 샬롬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흘리심과 죄사함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웃과의 샬롬은 용서하며 사랑하여야 합니다.
오늘 갈갈이 찢어진 이 민족, 나라는 교회가 먼저 회개하고 하나 됨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빛으로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소금으로서 치유와 회복을 섬기기를 원합니다.
샬롬 축복!
한장총은 한국장로교회를 축복합니다. 한국교회, 나아가서 대한민국 이 민족을 축복합니다. 세계장로교회, 세계선교를 축복합니다.
이 세대 이상으로 다음세대를 복음의 미래세대로 축복합니다.
2025년은 하나님의 샬롬이 부흥하고 샬롬의 축복이 넘치기를 소망합니다.
2025. 1. 1.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권순웅 목사
- 이전글뉴욕광염교회 구자범 목사∙이계자 원장, 더나눔하우스에 1천달러 후원 25.01.08
- 다음글한국장로교총연합회, 2025샬롬축복 금식기도회로 '신년출발' 25.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