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권자의 소중한 한표, 반드시 선거로 행사하자”
페이지 정보
본문
뉴욕한인권익신장위원회는 3일 오후 퀸즈 플러싱 노던156가와 161가를 돌며 선거 독려 거리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거리캠페인에는 박윤용 대표(맨우측)를 비롯 미국 정치인과 한인정치인,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뉴욕한인권익신장위원회 주관
3일 선거 투표독려 거리캠페인
톰 수와지론김토비앤스타비스키 등
정치인 및 단체장 참석해 거리시위
박윤용 대표 “민주주의 꽃, 선거에 나서자”
뉴욕한인권익신장위원회(대표:박윤용)는 본선거(11.5)를 이틀앞둔 3일 오후2시 퀸즈 노던블러바드 155가에서 투표참여 독려 캠페인을 펼치며 유권자들의 소중한 한표행사를 강조했다.
박윤용 대표는 이날 선거참여 캠페인에서 “법을 만들고 정책을 추진하는 정치인들을 뽑는 매우 중요한 날인 선거가 다가왔다”면서 “우리들의 삶의 질이 좋아지고 이웃들과 함께 공평하고 정의로운 삶을 살기위해 건강한 정치인을 뽑는 일은 민주주의의 최대장점이기에 모두가 투표장소로 나오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선거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은 155가에서 161가까지 가두캠페인을 전개했다.
톰 수와지 연방하원 후보가 연설하고 있다.
카산드라 잔슨 법원판사 후보<좌측>가 연설하고 있다.
이날 모임에는 톰 수와지 연방하원 후보, 주상원 토비 앤 스타비스키 후보, 론김 주하원 40선거구 후보, 에드브라운스타인 주하원후보, 이현탁 퀸즈한인회장 및 강석구 부회장, 김명미 KCS회장, 리처드 시민참여센터 사무총장, 카산드라 잔슨 유산상속 법원판사 후보, 아미쉬도시 지방법원 판사 후보, 샤리파 네쉬 지방법원 판사후보 등 정치인과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 이전글주하원 론 김 의원 7선 위업 달성 등 친한∙친아시안계 ‘안착’ 24.11.06
- 다음글이민자보호교회, 이민자정책 옹호 후보에 한표 행사해야 ‘성명’ 24.11.01